이 곡은 22년 5월에 발매된 곡으로 제목에 '내 인생의 최고의 사랑' 이라고 표현하고 있는데요 콜미바이유어네임이 첫사랑에 관한 영화라 love of my life가 영화와 잘 어우러진다고 느껴졌어요. 연인간의 사랑 이야기를 달콤하게 노래로 표현한듯해요. 또 콜미바이유어네임의 분위기랑도 잘 어울려 과몰입하기 좋은 곡이예요! 한 번 들어보실래요? 🎶
썸머는 21년 5월에 발매된 곡으로 제목과 마찬가지로 여름이 잘 느껴지는 노래입니다. 위의 곡과 비슷하게 사랑이 담긴 가사의 노래인데요. 날 떠나지 말라는 가사가 영화에 과몰입하기 더 좋은 것 같아요. 거기에 여름을 가득 머금은 청량한 백예린님의 목소리가 콜바넴 과몰입 하기 딱 좋은 곡 !
이 곡은 23년 4월에 발매 되어 비교적 최신 곡인데요. 백아님의 기존 가사와 비슷하게 비유적인 표현이 되게 많이 들어갔어요. 사랑을 향기에 비유해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은 노래 ! 저는 평소에도 백아님 노래 되게 좋아하는데 최근에 나온 노래랑 이 영화랑 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특히 이 노래는 영화의 유스케와 혜정의 사랑과도 닮아있는 듯 해서 더더욱 좋았던 노래였어요.
특히 '난 그대 향기를 주고받아요 그대는 무슨 말을 두고 갔나요' 라는 가사가 인상 깊게 들어왔답니다. 함께 들으러 가보실래요?
이 곡은 드라마 '그 해 우리는' 의 OST인데요. 이 영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소개 하게 됐어요. 비비님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신비로운 분위기가 영화와 잘 어울린답니다. 영화의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처럼 이 노래도 첫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잘 담겨있다고 생각했어요. 저절로 주인공의 얼굴이 마구마구 떠올랐습니다. 😚